하겐다즈, GS25 도어투성수서 ‘쥬뗌므 마카롱’ 팝업스토어 진행
하겐다즈, GS25 도어투성수서 ‘쥬뗌므 마카롱’ 팝업스토어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와 단독으로 진행하는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 테마의 팝업스토어… 오는 27일까지
하겐다즈가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GS25의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 팝업스토어를 단독 오픈했다. [제공=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GS25의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 팝업스토어를 단독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겐다즈가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이후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지난 해 오픈 이후 차별화된 운영 방식으로 MZ세대를 사로잡은 GS25 도어투성수에서 단독 진행한다.

특히, 현재 하겐다즈가 주우재와 함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 중인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를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

하겐다즈는 마카롱 아이스크림의 주요 재료인 ‘마카롱’을 활용해 프랑스 파리의 낭만적인 디저트 가게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구현해냈다.

팝업스토어 곳곳에는 아이스크림 트롤리, 파인트 모양의 풍선, 대형 제품 모형 등 다양한 소품이 배치돼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내부에는 각종 포토존 및 체험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브랜드를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겐다즈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겐다즈 미니컵 선착순 증정 이벤트, 나만의 하겐다즈 미니컵 라벨을 만들 수 있는 ‘#마이라벨’ 이벤트를 비롯, 방문객이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프라이빗 챌린지 부스 등이 운영된다.

특히, ‘#마이라벨’ 이벤트나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에 참여한 후 개인 SNS 계정에 인증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하겐다즈 공식 스토어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성수동에 위치한 하겐다즈XGS25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며, 운영 기간과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하겐다즈와 GS25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