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욜라, 스타필드 안성 팝업스토어 운영
크레욜라, 스타필드 안성 팝업스토어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0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브랜드 어필, 페이퍼 주 행사 기간 진행
크레욜라 팝업스토어 행사장 이미지.[사진=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팝업스토어 행사장 이미지.[사진=데이비드토이]

데이비드토이의 크레욜라는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되는 예술놀이터 ‘페이퍼 주(Paper Zoo)’행사 기간에 맞춰 오는 1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페이퍼 주’는 시간이 지난 간행물들을 활용해 멸종 위기 동물 캐릭터에 종이를 붙여 나만의 동물 콜라주를 만드는 행사로 재활용과 환경에 대해 생각해보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이벤트다.
 
크레욜라 역시 친환경 브랜드임을 어필하기 위해 행사장 근처에 팝업스토어를 마련, 제품 체험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크레욜라는 친환경 크레용을 활용해 종이집을 색칠하는 체험 활동과 크레욜라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크레욜라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크레용 8색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스타필드 안성에서 진행하는 페이퍼 주가 환경 관련 행사이기에 크레욜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팝업스토어를 함께 열게 됐다”며 “크레욜라는 종이로 된 포장지를 사용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서고자 하는 만큼 이를 고객들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욜라는 1885년 미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세상에서 가장 많은 색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무독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토이는 크레욜라 공식 수입처로서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