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롯데호텔 '보양식', 글래드 '가성비 빙수'
[주간호캉스] 롯데호텔 '보양식', 글래드 '가성비 빙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6.0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이랜드 켄싱턴·반얀트리·글래드·HDC 오크밸리
롯데호텔 서울 도림의 여름 특선 메뉴.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도림의 여름 특선 메뉴. [사진=롯데호텔]

2023년 6월2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롯데호텔 서울이 도림 등 주요 레스토랑을 앞세워 프리미엄 보양식을 선보였다. 글래드 호텔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빙수 제품을 운영한다. 이랜드 켄싱턴 호텔은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을 오픈했다.   

◇롯데호텔 서울, '흑삼·장어' 보양식 선봬
롯데호텔 서울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도림(중식), 모모야마(일식), 무궁화(한식)가 흑삼과 장어 등을 활용한 여름 보양식 코스 메뉴를 8월까지 운영한다. 도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이 함유된 흑삼과 해삼, 바닷가재 등으로 만든 여름 특선 코스 2종(런치·디너)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불도장, 광동식 보양 민어찜, 전복 생선찜이다. 모모야마는 민물장어, 인삼순을 이용한 나베요리 등으로 구성한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무궁화는 여름철 별미 냉면을 포함한 여섯 가지 코스로 선보였다. 

◇'VIP' 전용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 오픈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을 오픈했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다. 올 3월 서울 뉴코아 강남점에 이어 강원도 고성에 두 번째로 선보인다. 이용객은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켄싱턴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개인별로 버틀러를 지정해 멤버스 클럽 혜택과 회원권 상담을 진행한다. 2025년 오픈하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현장 투어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단순 정보 제공만이 아닌 럭셔리 리조트에 여행을 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게 켄싱턴의 설명이다. 

반얀트리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 [사진=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 [사진=반얀트리 서울]

◇'이국적 분위기' 반얀트리 서울 루프탑 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10일 ‘페스타 루프탑 바’를 개장한다. 루프탑 바는 호텔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 옥상에 위치했다. 안락한 의자와 그늘막 등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고 다양한 주류와 함께 ‘페스타 바이 민구’의 강민구 셰프의 손길이 더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는 루프탑 바에서 샴페인·맥주 무제한, DJ 파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페스타 루프탑 바 운영 기간은 9월16일까지다. 

◇글래드 여의도·제주 '여름 빙수' 운영
DL그룹 계열의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빙수 시리즈를 선보였다.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에선 △바질 토마토 에이드 △서머 라떼 △옛날 빙수 등 서머 스페셜 3종을 운영한다. 8월 말까지 판매되는 세 제품 모두 6000~8000원대다. 메종 글레드 제주의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는 우유 얼음 베이스의 ‘눈꽃 빙수’ 3종을 내놓았다. 대표 제품은 제주산 애플망고를 주재료로 한 ‘제주 애플망고 눈꽃 빙수’다. 이들 제품 가격은 3~6만원대로 다른 호텔 대비 부담을 줄였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제주 애플망고 눈꽃 빙수'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제주 애플망고 눈꽃 빙수'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HDC 오크밸리 '웰니스' 패키지
HDC리조트의 오크밸리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으로 프리미엄 객실 숙박과 이색 체험을 결합한 ‘오크밸리 웰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특히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를 ‘강원 웰니스 위크’로 지정하고 이에 맞춰 패키지 상품을 △숙면에 최적화된 노블 객실 1박 △액티비티 체험을 위한 바운드 어드벤처 파크 입장권 2매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입장권 2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주말마다 오크밸리 리조트 내에서는 댄스 필라테스, 아쿠아 줌바, 숲 트레킹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