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롯데카드 제휴 'Sh플러스알파적금' 출시
Sh수협은행, 롯데카드 제휴 'Sh플러스알파적금' 출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3.06.0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3% 금리 제공…8월 말까지 진행
(이미지=Sh수협은행)
(이미지=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롯데카드 함께 최대 연 13%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 with 롯데카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파트너뱅크나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후, 해당 상품 가입과 롯데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13%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와 제휴한 Sh플러스알파적금은 △1인 1계좌 △12개월 만기 △월 최대 3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2.75%에 마케팅 동의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0.65%포인트(p)의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여기에 이벤트 조건인 롯데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9.6%p의 리워드가 추가 지급된다.

롯데카드 사용조건은 △이벤트 응모 전 6개월간 롯데카드 이용실적이 없고 △‘LOCA LIKIT(로카 라이킷)’ 신용카드 보유 △적금만기 전월까지 해당 카드로 300만원 이상 사용 시 스페셜리워드 연 7.6%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적금만기 전월까지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납부 1건 이상을 3개월 이상 유지하면 적금 만기 후 리워드 연 2.0%p가 추가 제공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의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