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자립준비청년의 꿈과 성공적인 자립 응원합니다
교촌치킨, 자립준비청년의 꿈과 성공적인 자립 응원합니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3기 장학생 50명 선정, 1인당 250만원 장학금 및 응원 메시지 전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일(금) 경기도 오산시 교촌 본에서 ‘교촌 청년의 꿈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3기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실 임형욱 실장, 교촌에프앤비㈜ 윤진호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충로 경인지역본부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오은화 나눔사업팀장이 장학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교촌에프앤비㈜]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일(금), ‘교촌 청년의 꿈 장학금’ 3기 장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촌은 올 1월 이번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3기를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억원 규모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교촌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총 50명의 3기 장학생들을 선정하고 1인당 250만원의 장학금을 전하며 자립준비청년들의 성공적인 자립을 응원하고 지원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자립준비청년들의 자기 계발비, 교육비 등 꿈을 향한 도전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미 선정된 81명에게도 교촌치킨 교환권과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의 격려의 메세지가 담긴 서신도 함께 전달하며 청년들의 희망찬 미래를 응원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올해로 3년째 시행중인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통해 매년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의미 있는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교촌은 자립준비예정청년 및 예정자들의 성공적인 자립을 다양한 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격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