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배민과 해외여행·미식 함께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 배민과 해외여행·미식 함께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민에서 주문 시 인터파크 여행상품 최대 반값 할인쿠폰 등 파격 혜택 지급
인터파크가  '맛있게 먹고 해외여행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여름 여행 성수기를 맞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협업해 해외여행 할인 혜택과 미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맛있게 먹고 해외여행 도전' 프로모션을 11일(일)까지 진행한다.

배민 앱의 '맛있게 먹고 해외여행 도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음식을 주문하면 인터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외여행 숙소 최대 50% 할인쿠폰,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아이(I)-포인트 추첨 지급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인터파크에서 해외항공권, 해외숙소를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떡볶이참잘하는집 3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어 오는 13일(화)부터 17일(토)까지는 배민 B마트 5일장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 시에 인터파크 해외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인터파크와 배민 고객 모두가 해외여행과 미식이 결합된 차별화된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성문 인터파크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시작한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1등 배달앱 '배민'과 협업을 했다”면서 “앞으로도 격차가 큰 1등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해외여행을 고민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여행ㆍ여가 플랫폼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