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체크카드 '모든결제형' 캐시백 프로모션
토스뱅크, 체크카드 '모든결제형' 캐시백 프로모션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3.06.0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전 가맹점서 결제마다 즉시 캐시백 혜택
(이미지=토스뱅크)
(이미지=토스뱅크)

토스뱅크는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토스뱅크 체크카드 ‘모든결제형’ 캐시백 프로모션을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모든결제형 캐시백을 선택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브랜드형’ 캐시백을 선택하면 된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매일 1회(월 최대 5회)에 한해, 모든결제형 또는 브랜드형 캐시백 혜택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해서 변경할 수 있다.

이용자는 본인 소비패턴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변경을 완료한 캐시백 혜택은 다음날 반영된다. 단 한 장의 카드상품임에도 캐시백 혜택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서로 다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모든결제형 캐시백은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매번 결제할 때마다 즉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당 5000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100원 즉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5000원 미만 결제건은 1% 즉시 캐시백이 지급된다.

캐시백 한도에 대한 제한은 별도로 없으며 쓰면 쓸수록 더 많은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브랜드형 캐시백은 토스뱅크 체크카드 기존 혜택과 동일하다. 총 8개 영역(커피전문점·편의점·패스트푸드· 영화·디저트·택시·대중교통·구독 서비스)에서 특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루 1번씩 영역별 건당 1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500원, 건당 1만원 미만 결제건은 100원 즉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현금자동입출금기(ATM) 현금인출 수수료 면제 혜택은 두 형태 공통으로 적용된다. 국내 ATM 수수료는 전면 면제 혜택이 제공되며, 해외 ATM의 경우 인출수수료(건당 3달러)에 한해서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 변경은 신규나 기존 카드 보유 관계없이 토스뱅크 체크카드 이용자 누구나 토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모든결제형 캐시백 프로모션은 오는 8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지출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소비자 선택권 확대 차원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토스뱅크 체크카드가 소비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