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 20년] 김관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
[신아 20년] 김관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
  • 신아일보
  • 승인 2023.06.0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의 寶庫 신아일보,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주길

중앙과 지역의 균형·조화가 돋보이는 종합일간지 신아일보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그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언론문화 정착과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고 계신 이형열 대표이사님을 비롯, 신아일보 가족 여러분께 축하와 성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아일보는 정치, 경제,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지식의 보고(寶庫)입니다.

특히 지방자치와 균형발전에 대한 건설적인 비판과 합당한 대안 제시 노력은 신아일보의 소중한 발자취로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아가 이것이 지방분권과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는 중앙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근간이 되고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의 가치는 위기와 어려운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하게 됩니다. 신속·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다함께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국민결집의 에너지가 창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아일보가 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알권리를 충족시킴은 물론, 대한민국 발전과 국리민복(國利民福)을 위한 훌륭한 대안들을 제시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나아가 헌법이 우리에게 부여한 사명인 통일을 위해, 통일공감의 구심점인 민주평통과 2만여 자문위원들의 활동에도 깊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아일보의 건강한 스무살 청년언론으로의 성장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