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공식 팬카페 대구경북아리스, 서구에 10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김호중 공식 팬카페 대구경북아리스, 서구에 10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3.06.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구)
(사진=서구)

가수 김호중 공식팬카페(트바로티) 대구경북아리스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라면 500상자, 미숫가루 500봉지(1,000만원 상당)를 대구 서구에 전달했다.

1일 구에 따르면 이번 김호중 공식팬카페 대구경북아리스의 기부 활동은 지난달 20일에 열린 대구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에 출연한 김호중 가수를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권오상 부구청장과 가수 김호중 팬카페 대구경북아리스 회원 4명이 참석했다.

김호중 팬덤 아리스는 가수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 받아 전국 각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대구경북아리스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상 부구청장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선향 영향력을 전파하는 대구경북 아리스의 이웃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우리 서구의 저소득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후원물품은 서구 관내 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