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독일 밀맥주 ‘에딩거’ 광고모델로 하석진 발탁
아영FBC, 독일 밀맥주 ‘에딩거’ 광고모델로 하석진 발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영FBC가 수입하는 독일 밀맥주 ‘에딩거(ERDINGER)’ 의 광고 모델로 배우 하석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제공=(주)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독일 밀맥주 ‘에딩거(ERDINGER)’ 의 광고 모델로 배우 하석진을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광고 영상은 ‘맥주 좋아하세요?’ 라는 하석진의 질문과 함께 ‘평범한건 별로라거? 이제 에딩거!’를 카피로 에딩거 맥주의 핵심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배우 하석진은 드라마 ‘혼술남녀’ ‘백수세끼’에서 음식과 주류를 먹고 마시며 자연스러운 생활 밀착형 연기를 선보였다.

아영FBC 관계자는 “에딩거는 130년 전통의 독일 밀맥주로 높은 밀 맥아 함량으로 목 넘김이 부드러워 전 세계서 사랑받고 있는 맥주 브랜드이다. 배우 하석진 특유의 건강함과 지적인 이미지에 더해 익히 잘 알려진 그의 밀맥주 사랑이 금번 에딩거 광고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독일 정통 맥주 에딩거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알릴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딩거 맥주는 주요 편의점과 대형 마트, 와인나라 직영점(홍대점, 일산점, 시청점, 경희궁점, 압구정점, 서래마을점, 코엑스점), 와인나라 온라인 몰과 주류 판매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