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여름 MD와 함께 시원한 여름 준비하세요!
할리스커피, 여름 MD와 함께 시원한 여름 준비하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 블루’ 메인 컬러로 적용
할리스커피가 여름 MD 상품으로 (왼쪽부터) 글라스 머그 4종, 핸디 텀블러 2종, 레더 스트랩 텀블러 2종을 출시한다. [제공=할리스커피]

카페 프랜차이즈 할리스커피가 할리스가 청량감이 가득한 여름 시즌 MD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여름 시즌 MD는 여름을 대표하는 화이트&블루를 메인 컬러로 적용했다. 짙은 채도의 블루와 화이트의 컬러 매치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더해 뜨거운 여름철에 잘 어울린다.

제품은 ▲레더 스트랩 텀블러 2종, ▲핸디 텀블러 2종, ▲글라스 머그 4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여름철을 겨냥한 텀블러 ‘돔 리드 아이스 텀블러’ 3종도 출시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청량감을 가득 담은 ‘화이트&블루’ 콘셉트의 MD를 기획하게 됐다”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비주얼과 실용성을 갖춘 할리스 여름 MD 제품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리스 여름 MD는 오는 25일부터 7월까지 전국 매장과 할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레더 스트랩 텀블러 2종은 25일 출시되며, 핸디 텀블러 2종과 돔 리드 아이스 텀블러는 각각 내달 9일,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글라스 머그 4종은 7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