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직영 '강남하이퍼·청솔학원', 2024 반수반 모집
이투스에듀 직영 '강남하이퍼·청솔학원', 2024 반수반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5.2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한 수업 선택 수강…'맞춤 콘텐츠' 학습 관리 효율적인 대입 준비 가능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의대관 2024 반수반 모집 포스터.[사진=이투스에듀]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의대관 2024 반수반 모집 포스터.[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직영 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이 수능 재도전을 준비하는 반수생들을 위해 2024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투스에듀가 직영하는 학원 브랜드는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이 있다. 강남하이퍼학원은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대입 재수학원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 3개의 통학 지점과 2개의 기숙 지점을 두고 있다. 지난 1993년 개원해 오랜 경험과 입시 노하우를 갖춘 청솔학원은 5개의 통학 지점과 1개의 기숙 지점을 운영 중이다.

강남하이퍼학원의 2024 반수반은 SKY와 KAIST, 전국 의치한수 등 최상위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수강하는 만큼 커리큘럼, 콘텐츠, 학생 관리, 입시 시스템 모두 최상위권의 니즈를 반영해 ‘100% 설계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개인별 맞춤 시간표에 따라 필요한 과목만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고 수강생 개인의 목표와 학습 수준에 맞춰 과목별, 시기별, 유형별로 최적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수능 만점을 목표로 취약점과 오답 원인을 완벽히 보완할 수 있는 강의와 학습 피드백이 진행되며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심층 면접캠프와 논술캠프도 진행된다.

청솔학원의 2024 반수반도 수강생의 학습 능력과 성향에 맞는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지점별로 풍부한 대입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입시 전문가 ‘전략 담임’이 개인에게 맞는 학습 콘텐츠와 공부 전략을 수립해 주며, 수강생의 생활, 멘탈, 입시 전략 등 수험생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짧은 기간에도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100% 맞춤 학습 시스템’에 따라 청솔학원 재원생들은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수업과 콘텐츠를 선택해 효율적으로 수능 준비가 가능하며 이투스에듀의 방대한 인프라와 입시 DB 등을 활용해 반수 성공을 위한 최적의 대입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김근욱 이투스에듀 O2O플랫폼사업본부장은 “반수의 경우 짧은 시간에 대입을 준비해야 하는 만큼 체계적인 전략과 철저한 관리가 필수인데 이투스에듀 학원들은 개인별로 최적의 학습 콘텐츠, 시스템 등을 제공해 효율적으로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면서 “반수를 결심한 학생들이 이투스에듀 산하 학원에서 수능을 준비하며 대입 재도전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의 2024 반수반은 통학 지점의 경우 6월 19일에서 26일, 기숙 지점의 경우 6월 18일에 개강한다. 반수반 선발 기준과 장학제도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