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이른 더위에 '하림 삼계탕' 조기 편성
NS홈쇼핑, 이른 더위에 '하림 삼계탕' 조기 편성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5.1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올해 첫 방송…비용부담↓, 맛·편의성↑
삼계탕.[이미지=NS홈쇼핑]
삼계탕.[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이른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전년 대비 6주 빠르게 삼계탕 론칭 방송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5시15분 진행되는 방송에서 ‘하림 삼계탕’을 판매한다. ‘하림 삼계탕’은 도계 후 24시간 이내 조리하고 급속 냉동으로 신선함까지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자연재료만 4시간 이상 끓여내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1봉당 용량은 800그램(g)으로 6봉 구성이다. NS홈쇼핑은 특히 모바일에서 구매 시 5% 할인쿠폰과 5% 적립금(응모 필수)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물가부담을 더욱 낮췄다.

NS홈쇼핑은 이를 통해 고객들의 외식비 부담을 줄이고 집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삼계탕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한국소비자원 참가격 정보서비스의 올해 4월 서울 주요 외식품목 평균가격을 보면, 삼계탕의 평균가격은 1만6346원이다. 전년 대비 약 10% 올랐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차장은 “5월 한낮 최고 33도까지 오르는 날씨에 지난해보다 6주 먼저 삼계탕 방송을 준비했다”며 “고공행진 중인 물가 잡는 좋은 가격의 ‘하림 삼계탕’을 이른 더위와 심해진 일교차로 떨어진 체력 보강을 위해 NS홈쇼핑에서 꼭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