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홍대서 '트러블해방' 캠페인
동아제약 '파티온', 홍대서 '트러블해방' 캠페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5.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타깃 20대 겨냥, 브랜드 가치 전달·인지도 제고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된 '트러블해방 캠페인' 현장.[사진=동아제약]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된 '트러블해방 캠페인' 현장.[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최근 홍대 상상마당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트러블해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파티온은 지난 4월 숙명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주요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고 성원에 힘입어 2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주요 소비자 타깃인 20대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에서 파티온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마련해 인증샷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노스카나인 캐릭터 ‘트러뿔’도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행사장 바로 옆 올리브영 홍대중앙점에서 트러블해방세럼 ‘노스카나인 트러블세럼’을 구매한 후 인증하면 특별 제작한 파티온 피크닉 매트를 증정했다.

파티온 트러블해방 캠페인은 오는 6월 앞으로 신사 가로수길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대학가에서 시작한 트러블해방 오프라인 행사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분들께 찾아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트러블 해방을 선사해줄 파티온의 제품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