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럭키슈에뜨는 젠지(Gen-Z, 1990년대 중반~2010년대 후반 출생자)세대를 겨냥한 ‘럭츄(LUCK CHOU)’ 라인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럭츄는 젠지세대가 단순하면서도 하찮고 어이없지만 귀여운 캐릭터에 열광한다는 점에서 착안됐다. 이름은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영문명에서 스펠링(Y·E·T·T·E)을 지워 만들었다. 프랑스어로 ‘행복한 양배추’라는 뜻이다.
럭키슈에뜨는 럭츄를 행복을 전파하는 에너자이저 및 사람을 좋아하는 공상가 캐릭터로 세계관을 구축할 예정이다.
럭츄 라인은 △키링 2종(그린·핑크) △프린트 롱 티셔츠(오버사이즈핏) △엠블러 와펜 버킷 햇 △옆선 트임이 있는 저지 팬츠 △원피스 △양말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무신사에서 선출시하며 오는 19일부터 코오롱몰과 W컨셉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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