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서울 지역 배달 조건 없이 무제한 할인"
요기요 "서울 지역 배달 조건 없이 무제한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5.08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쿠폰 지급…요기패스·요기패스X 중복 적용 가능
[이미지=위대한상상]
서울 지역 무제한 할인 안내 배너.[이미지=위대한상상]

요기요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지역에서 주문하는 모든 배달 주문에 대한 ‘조건 없이 무제한 10%+2%(총 1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최근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배달 음식을 즐기려는 수요가 주춤한 가운데 요기패스와 요기패스X와의 중복 할인을 가능하게 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요기패스는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모델이다.

‘조건없이 무제한 10%+2% 할인’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배달 주문 시 고민이 많았던 다양한 요소들에 대한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 고객이 주문하는 서울 지역 내 위치 기반의 모든 배달 주문 건에 한해 최소 주문 금액과 최대 할인 금액 등에 제한 없이 총 12%의 배달 할인 적용이 무제한으로 가능하다.

스티브 조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요기요가 선사하는 역대급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이 요기요 사장들의 매출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