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헤지스 앱' 론칭…고객 경험 극대화
LF 헤지스, '헤지스 앱' 론칭…고객 경험 극대화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4.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경험 집약…차별화 콘텐츠 제공
[이미지=LF]
헤지스 앱 론칭.[이미지=LF]

LF의 헤지스(HAZZYS)는 ‘헤지스 애플리케이션(앱)’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헤지스 앱은 브랜드 콘텐츠·멤버십·D2C(소비자 직접 판매) 서비스 등 브랜드 경험이 집약된 모바일 플랫폼이다. 헤지스 앱은 헤지스닷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구입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핵심은 남성복·여성복·액세서리·골프웨어와 각각의 온라인 라인을 총집합한 ‘오피셜 사이트’라는 점이다. 토탈 브랜드로 헤지스가 추구하는 정체성을 콘텐츠로 제공한다.

하단 내비게이션 바의 대표 메뉴 ‘입어봤어요’는 △구매 고객 리뷰 △브랜드 기획자들이 직접 연출한 스태프 리뷰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체험단 리뷰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고객 참여 무료 사진관과 연계한 H사진관 리뷰 등 헤지스 브랜드 후기에 관한 콘텐츠다.

헤지스는 매주 베스트·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해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선정된 우수 리뷰 콘텐츠는 메인 페이지에 게재해 고객의 다양한 패션을 공유한다. 헤지스는 실시간 고객 참여를 위해 구매확정 여부와 관계없이 리뷰 작성하면 적립금을 제공한다.

메인 페이지 내 ‘헤지스 매거진’은 마케팅·컬래버레이션·팝업스토어·이벤트 등 헤지스의 최신 소식을 잡지 형태로 구성했다. 헤지스 매거진에서는 사진·영상 콘텐츠로 구성된 브랜드 활동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헤지스는 앱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앱 설치만 해도 3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해당 마일리지는 앱에서 헤지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헤지스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천 링크로 지인이 헤지스닷컴에 가입하면 최대 4만5000 마일리지와 선물을 증정한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