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SNS 체험단 모집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SNS 체험단 모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4.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 SNS 체험단 모집 안내 포스터. [제공=농협경제지주]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 SNS 체험단 모집 안내 포스터. [제공=농협경제지주]

농협경제지주가 이달 23일까지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함께하는 1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열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17일 농협경제지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SNS 축하 댓글 남기기 등 미션 수행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농협경제지주는 최종 선정된 체험단에게 볶음김치 80그램(g)×5, 묵은지 400g, 열무김치 400g으로 구성된 한국농협김치 3종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한다. 또 우수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는 한국농협김치 보냉백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농협은 이밖에도 5월10일까지 하나로마트, 농협몰에서 ‘김치로드 온(溫)나눔 캠페인’을 열고 우수판매상품 4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한국 김치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김치종주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농협김치의 맛과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지난해 4월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을 하나의 법인으로 출범한 농협의 통합김치브랜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