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대대적 할인·경품 행사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대대적 할인·경품 행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3.3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마트·농협몰 최대 50% 할인
소외계층 김치세트 3000박스 전달
이성희 회장 "물가안정, 수출 총력"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 '김치로드 온(溫)나눔 캠페인' 이미지. [제공=농협]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 '김치로드 온(溫)나눔 캠페인' 이미지. [제공=농협]

농협이 통합김치브랜드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을 맞아 하나로마트, 농협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연계한 할인행사 ‘김치로드 온(溫)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

31일 농협경제지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통합할인 △경품 추첨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우선 5월10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 온라인 농협몰에서 40여종의 우수판매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하나로마트는 포기김치·파김치 등 소포장 김치 16종, 묵은지 김치찌개를 비롯한 가정간편식(HMR) 2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한다. 농협몰에서는 지역별 특색을 살린 김치 20종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농협몰과 라이브커머스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됐다. 농협몰에서는 4월26일까지 한국농협김치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다이슨 드라이기, 갤럭시워치5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내달 19일에는 네이버 쇼핑에서 포기김치·총각김치를 포함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 중 한국농협김치를 구매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보냉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김치 나눔 캠페인을 열고 소외계층에게 한국농협김치 소포장 6종 세트 총 3000박스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한국농협김치 출범 1주년을 맞아 우리 김치의 우수한 맛과 효능을 널리 알리고 밥상물가 안정에 앞장서고자 대대적인 가격할인과 경품 이벤트, 나눔 행사 등 따뜻한 동행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한국농협김치의 수출 확대를 위해 미국, 일본 뿐 아니라 베트남, 유럽시장 개척에도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지난해 4월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을 하나의 법인으로 통합해 출범한 농협의 통합김치브랜드다. 해썹(HACCP) 인증 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사용한 프리미엄 농협 김치를 생산하고 있다. 한국농협김치는 농협하나로마트와 농협몰, 홈플러스, 마켓컬리,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