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요양병원, 산청엑스포 성공기원 입장권 사전구매
산청요양병원, 산청엑스포 성공기원 입장권 사전구매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3.03.3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입장권 500매 구매 구매약정, 성공적인 엑스포 기원
산청요양병원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산청요양병원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29일 산청요양병원과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조직위원회는 지난 29일 군수실에서 이승화 공동조직위원장과 정영숙 산청요양병원 이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입장권 500만원(625장)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산청군 금서면에 위치한 산청요양병원은 신경외과, 가정외과 전문의 및 한방의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8개 대학병원과 협진시스템을 구축해 연계 치료를 지속하고 있는 암 전문 요양병원이다.

​약정식에서 정영숙 이사장은 “우리 산청에서 10년만에 개최되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엑스포가 전통의약의 우수성을 세계인에게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승화 군수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산청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흔쾌히 입장권 구매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산청요양병원의 아낌없는 지원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을 주제로 보건복지부와 경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올해 9월15일부터 10월19일까지 35일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

[신아일보] 산청/김종윤 기자

kyh701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