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 강화…'가심비' 고객 공략
여행이지,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 강화…'가심비' 고객 공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3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경험 선호하는 고객 위한 프리미엄 여행 제안
’여행이지’ 미서부 여행상품 ‘미서부 완벽일주’.[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미서부 여행상품 ‘미서부 완벽일주’.[사진=교원투어]

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프리미엄 여행상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30일 여행이지에 따르면,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과 홍콩, 동남아 등 단거리 여행지는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유럽과 미주 등 긴 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장거리 여행지는 왕복 비즈니스 좌석 제공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이지는 프리미엄 상품에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투어 포함 △노옵션·노쇼핑 △최적화된 이동 경로 등을 통해 여행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먼저 ‘그대만을 기다렸다 4일’은 럭셔리 온천과 관광, 식도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최소 출발 인원 4인 상품으로 일행만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온천이 있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에 숙박하며 호텔 뷔페와 샤오롱바오, 우육면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홍콩과 마카오를 고품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화려한 홍콩 4일'은 홍콩의 대표적인 특급호텔 엘리나호텔에 숙박하는 것은 물론, 홍콩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타페리를 탑승할 수 있다. 여기에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며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별한 장거리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도 선보인다. ‘알프스의 푸른 심장, 스위스 일주 9일’이 대표적이다. 이 상품은 스위스를 고품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호텔 숙박을 비롯해 전 일정 식사 및 입장료 포함, 스위스 특급 열차 베르니나 익스프레스 탑승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미서부 완벽일주 10일’은 로스엔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등 미서부를 대표하는 3대 도시와 그랜드캐니언 등 8대 캐니언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3대 야경 관광, 9대 특식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라스베이거스 초특급 호텔인 벨라지오 호텔에서 숙박하며 최적화된 일정으로 버스 이동 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차별화된 구성을 자랑한다.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등 북유럽 4국과 함께 에스토니아를 10일간 여행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북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피오르드 경관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이다. 발트해를 가로지르는 럭셔리 크루즈 2회 탑승과 전 일정 최고급 호텔 숙박 및 조식이 포함됐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 상품을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