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신제품 '락앤락착착' 출시
락앤락, 신제품 '락앤락착착'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3.2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껑과 몸체 모두 포개 보관…수납 공간 활용 'UP'
락앤락 ‘락앤락착착’ [사진=락앤락]
락앤락 ‘락앤락착착’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정리와 보관에 특화된 ‘락앤락착착’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락앤락착착’은 주방을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뚜껑끼리 서로 결착되고 몸체도 포개 보관할 수 있는 데다 크기가 가장 큰 용기 안에 다른 용기를 모두 수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실용적이다.

냉장고 정리에도 유용하다. 제품은 소용량인 230밀리리터(㎖), 500㎖, 920㎖부터 대용량인 1.6리터(ℓ), 2.7ℓ, 4.4ℓ까지 냉장고에 활용도가 높은 6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1.6ℓ 용기 위에 230㎖ 2개, 2.7ℓ 용기 위에 500㎖ 2개, 4.4ℓ 용기 위에 920㎖ 2개를 쌓으면 안정적으로 적층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이 새겨져 있어 사이즈 선택이 쉽고 뚜껑을 열고 닫기 편하도록 모서리에 손잡이를 마련했다. 또 뚜껑과 몸체에 같은 알파벳을 표시해 쉽게 짝을 찾을 수 있다. 뚜껑은 사면 결착 구조로 강한 밀폐력을 갖췄다. 제품은 BPA 프리 소재를 사용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냉동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착착은 누구나 쉽게 주방과 냉장고 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공간 활용 측면에서도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