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봄맞이 '더현대 혜택 마스터' 개최
현대백화점, 봄맞이 '더현대 혜택 마스터'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3.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 통합 프로모션…최대 10% 사은 혜택, 해외 리조트 추첨
더현대 혜택 마스터 배너[이미지=현대백화점]
'더현대 혜택 마스터' 배너[이미지=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이달 31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전국 16개 전 점포와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 등 온라인몰에서 봄맞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행사 ‘더현대 혜택 마스터’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참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 다음 달 7일에는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현대백화점카드 회원 대상으로 최대 10% 추가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최대 20%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모바일 앱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구체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리조트 아만(Aman) 300만원 금액이용권과 온라인 여행 플랫폼 더현대트래블 항공 200만원 이용권(1명),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 50만원 금액이용권(3명)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판교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봄맞이 패션 종합 할인전’을 열고 ‘존바바토스’·‘올세인츠’·‘요이츠’ 등의 봄 의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다음 달 14일부터 20일까지 ‘선글라스 종합전’을 운영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페라가모’·‘애드하디’ 등 인기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구입 가능하다.

양명성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 이후 패션·잡화 중심으로 고객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 기간 고객 부담을 낮추고 쇼핑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집중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