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
NS홈쇼핑,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3.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중심경영 통해 높은 고객 만족 기대
(왼쪽부터)김기환 DB사업본부장, 김갑종 고객지원본부장, 유수현 위원, 정연승 위원, 조항목 대표이사, 허경옥 위원장, 최명신 위원, 이회덕 위원, 이완희 TV사업본부장, 김형준 마케팅실장[사진=NS홈쇼핑]
(왼쪽부터) 김기환 DB사업본부장, 김갑종 고객지원본부장, 유수현 위원, 정연승 위원, 조항목 대표이사, 허경옥 위원장, 최명신 위원, 이회덕 위원, 이완희 TV사업본부장, 김형준 마케팅실장[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 판교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20년 12월 출범했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CS 이슈 안건에 대한 소비자 정책 의견 제시 △소비자 분쟁 해결 및 보상처리 절차 △소비자 불만의 타입에 따른 해결책 제시 △분쟁 해결 및 보상에 관한 다양한 방향 제시 등의 역할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번 2기 위원회는 위원장을 맡은 허경옥 성신여대 소비자생활문화산업학과 교수를 비롯해 10명 중 6명을 외부 전문가로 구성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고객 신뢰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