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3만개 판매
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3만개 판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3.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한 달 만…"소비자 기대와 요구 적극 반영해 개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미지=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미지=휴젤]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3차 정제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웰라쥬의 독자 성분인 ‘히알水’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의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 기획단계부터 철저한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됐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크림과 앰플 두 제품을 병행 사용 시 1분 내 즉각적인 수분 함유도 증가와 함께 약 100시간 동안 속보습이 지속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모공 부위의 거친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자사몰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대규모 서베이를 진행해 해당 결과를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 수분 압축 제형으로 빠른 보습감 부여와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휴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소비자들의 기대와 요구를 적극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제품들을 지속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