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구정소식지 ‘도봉뉴스’ 편집위원에게 감사패 전달
도봉구, 구정소식지 ‘도봉뉴스’ 편집위원에게 감사패 전달
  • 허인 기자
  • 승인 2023.03.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소식지 ‘도봉뉴스’ 임기만료 편집위원 2인에게 감사패 전달
(사진=도봉구)
(사진=도봉구)

서울시 도봉구가 지난 14일 구정소식지 ‘도봉뉴스’ 문희숙 편집위원과 김미현 편집위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2017년 2월16일부터 편집위원 활동을 시작해 이달 16일 임기가 종료됐으며, 총 6년간 도봉뉴스 월례 회의에 빠짐없이 참석해 구정소식지 구성 및 발전 방향에 대한 전문적인 의견을 더해 도봉구 홍보매체 발전에 기여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문희숙 편집위원은 “지난 6년이 마치 1년 같았다. 뜻깊은 시간이었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미현 편집위원 또한 “편집위원 활동 내내 관내 주요 소식을 제일 먼저 접할 수 있어 흥미로웠고, 내가 가진 재능을 도봉구를 위해 기꺼이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그동안 감사했다”고 전했다.

오언석 구청장은 “도봉뉴스는 관내 전 세대에 배포되는 발 빠른 홍보 수단으로 도봉구의 비전에 관한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나아가 구민과의 양방향 소통 매체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이는 모두 편집위원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깊이 있는 자문을 진행해 주신 편집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구정소식지 5월 호 편집회의일인 4월14일 신규 위촉 위원을 대상으로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i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