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아꼈SONG' 신규 TV 광고 온에어
D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아꼈SONG' 신규 TV 광고 온에어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3.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보험은 DB다이렉트'라는 핵심 메시지 전달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 광고 '아꼈SONG'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TV 광고는 녹록지 않은 경제 환경 속에서 소비자의 보험료를 아껴주는 다이렉트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며 '자동차보험은 DB다이렉트'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하는 멀티테스킹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청각적 잔상 효과를 거두기 위한 DB손해보험 소닉 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특히 DB다이렉트 아꼈SONG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기억하기 쉬우면서 즐겁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돼 DB다이렉트가 머릿속에 맴돌도록 의도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DB손해보험 모델 윤아를 시작으로 촬영 스텝과 직장인, 전기차 운전자, 배달 라이더, 초보운전자까지 다양한 소비자 역할을 맡은 모델들이 운전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손댄스를 개성 넘치는 몸놀림으로 표현해 흥겨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이날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을 통해 방영되며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모델들의 흥겨운 미공개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