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홀인원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
신한카드, '홀인원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3.16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3000명에게 커피 쿠폰 제공
(사진=신아일보DB)
(사진=신아일보DB)

신한카드는 오는 4월30일까지 '홀인원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신한카드 이용자는 신한 플레이(pLay) 애플리케이션(앱)이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로그인 후 응모하기로 참여하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홀인원 시 100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골프장 라운딩 그린피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응모자 중 홀인원을 기록하면 다음 달 신한카드 결제 금액 중 최대 100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10명에게 지급하며 선착순은 홀인원 접수순으로 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커피 쿠폰 이벤트다. 

행사 기간 이벤트에 응모하고 골프장 라운딩 그린피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라운딩 당일 음식점 또는 주유 업종을 추가로 이용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홀인원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는 급증하는 골프장 이용 고객에 대한 사은 행사로 홀인원 보험 없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아마추어 골퍼들의 일생의 소원이자 행운을 상징하는 홀인원의 순간을 함께 축하해 드리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레저, 스포츠 라이프에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신한카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