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취업준비생 돕는 '선배들의 착한 나눔' 이벤트
잡코리아, 취업준비생 돕는 '선배들의 착한 나눔'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3.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접 후기 등 등록하면 신세계 상품권 증정
합격후기 등록 이벤트.[사진=잡코리아]
합격후기 등록 이벤트.[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는 대기업 합격자들과 손잡고 취업준비생을 돕는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취업에 합격한 선배들의 채용 전형별 경험을 나눔으로써 취업준비생들의 구직활동을 돕고자 마련됐다.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는 최근 2년 내, 주요 대기업 및 대기업 계열사의 신입사원 및 인턴사원 채용 전형에 합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합격자소서를 등록하거나 면접과 인적성검사를 치러 본 경험을 글로 남길 때마다 심사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 △GS25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때 서류 전형에 합격한 사실을 인증할 수 있는 합격 문자와 메일 등을 필수로 첨부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에 횟수 제한이 없고 잡코리아 회원이라면 합격후기 등록 시 ‘이력서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합격 스펙 정보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다.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는 2023년 말까지 연중 상시 운영되며, 당첨자는 매월 10일 잡코리아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후배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인만큼 합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또한 선배들의 착한나눔을 통해 수집된 합격후기들은 모두 철저한 인증 과정을 거쳐 선별한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인 만큼 선배들의 합격 경험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보다 수월하게 취업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