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호캉스] 워커힐 '더 글로리' 전시, 파라다이스 '카톡 선물하기' 론칭
[주간호캉스] 워커힐 '더 글로리' 전시, 파라다이스 '카톡 선물하기' 론칭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2.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파라다이스·노보텔 동대문·프레이저 남대문·대명소노펠리체

코로나19 엔데믹(풍토병) 전환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로 호텔·리조트 업황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 신아일보는 늘어나는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니즈에 맞춰 매주 호텔·리조트 업계의 주요 이슈와 패키지, F&B(식음) 프로모션 등의 내용을 담아 독자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을 한다.

파라다이스호텔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객실 숙박권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호텔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객실 숙박권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파라다이스]

2023년 2월3주차 호텔·리조트 주요 업계 소식으로는 워커힐 호텔이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나온 작품들의 원작자 개인전을 열며 ‘아트 호캉스’ 마케팅을 한다. 파라다이스호텔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숙박권을 론칭하며 모바일 선물하기 틈새시장을 노린다. 프레이저 남대문은 3월1일 리오픈에 맞춰 특화된 객실 패키지를 내놨다. 

◇워커힐, 권현진 작가 개인전 '아트 호캉스'
워커힐 호텔은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 나온 미술작품의 원작자인 권현진 작가의 개인전 ‘비주얼 포에트리 픽셀 퍼즐(Visual Poetry Pixel Puzzle)’을 열고 있다. 3월28일까지 호텔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에서 진행되는 권 작가 개인전은 더 글로리에서 등장인물인 ‘이사라(김히어라 분)’의 몽환적인 그림들은 물론 지난해 하반기 신작을 살펴볼 수 있다. 워커힐은 “이번 전시에서 호소력 높은 권 작가의 예술적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카톡에서 숙박권 간편 구매"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모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객실 숙박권 상품을 론칭했다. 종류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부산 각각의 특색을 살린 숙박권 2종이다. 확고한 취향을 가진 MZ세대 특성을 반영해 객실 타입을 다양화하고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높였다. 파라다이스는 지난해 카톡 선물하기에 레스토랑 금액권과 메뉴 상품을 입점했다. 올해부턴 객실 숙박권까지 판매하면서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 공략에 더욱 집중한다. 

◇노보텔 동대문, 일회용품 사용 '최소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강화 차원에서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 중이다. 우선 객실 내 일회용품·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해 올해부터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부 방식을 통한 유상 구매로 칫솔·치약세트를 제공한다. 어메니티 역시 다회용 디스펜서로 변경했다. 조식 뷔페에서는 동물복지 계란을 사용하고 있으며, 객실에선 비건 메뉴를 룸서비스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프레이저 남대문, 3월1일 '리오픈'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이 3월1일을 리오픈 날짜로 확정하고 손님맞이에 본격 돌입한다. 3년 만에 문을 여는 프레이저 남대문은 리오픈에 맞춰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패키지는 식음바우처 4만원권과 호텔 어메니티 멜린앤게츠 트래블 키트를 특전으로 구성한 ‘Stay & Dine @Fraser’, 조식·간식팩·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된 ‘Sweet Dreams & Breakfast’ 2종을 기획했다.

소노펠리체 빌리지의 인피니티풀. [사진=대명소노]
소노펠리체 빌리지의 인피니티풀. [사진=대명소노]

◇대명 소노펠리체 빌리지 3월 '인피니티풀' 무료
대명 소노펠리체 빌리지는 3월 한 달 동안 투숙객 전원에게 ‘인피니티풀’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도 홍천 소재의 소노펠리체 빌리지는 비발디파크의 독립된 단지 안에 유럽풍의 저택을 연상시키는 외관과 탁 트인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인피티니풀의 경우 사계절에 맞춰 적정한 온도의 물이 공급된다. 스파와 사우나 시설은 물론 선베드와 카바나도 이용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