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최고 연 4.5%
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최고 연 4.5%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3.02.0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 '찐카드' 연계 리워드 이벤트 참여시 연 8% 금리 효과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최고 연 4.5%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적금’ 상품을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지난해 7월과 10월 두 차례 출시해 큰 인기를 누리며 판매 한도를 모두 소진해 재출시 요구가 많았던 히트상품이다.

3000좌 한도로 출시된 Sh플러스알파적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20만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하며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보유 △마케팅 활용 동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연 4.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31일까지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연 3.5%의 카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단,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수협 찐카드는 소비자가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커피전문점과 병·의원, 소셜커머스·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넷플릭스·유튜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자는 기본금리와 우대금리, 카드 리워드 혜택을 더해 최대 연 8.0%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