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가입자 잡아라' SKT, ZEM 새학기 프로모션
'키즈 가입자 잡아라' SKT, ZEM 새학기 프로모션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1.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EM앱 이용 시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 20만원 상당 튼튼영어 이용권
SK텔레콤 모델이 ‘ZEM(잼) 새학기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모델이 ‘ZEM(잼) 새학기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2023년 새학기를 맞아 키즈 가입자 유치에 나섰다. 이달 초 단독 출시한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에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이벤트를 선보인다.

SK텔레콤은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혜택이 가득한 ‘ZEM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통합 키즈(kids) 서비스 브랜드다. 유무선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대표 키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SK텔레콤은 오는 3월31일까지 ‘두근두근 새학기 선물 아이♥ZEM’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선 ZEM 앱에 자녀를 등록한 부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시디즈 링고의자, 마이크로 킥보드 등 약 1200명에게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ZEM 앱 내 이벤트/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별도 고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 ZEM앱을 다운받고 가입하기만 해도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플랫폼 ‘튼튼영어’와 제휴를 통해 20만원 상당의 1:1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ZEM 앱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 · 급식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와 유해사이트 차단 · 스몸비 방지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가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B tv ZEM이 독점 제공 중인 ‘튼튼영어’, 초등 학습만화 ‘와이(Why)?’ 시리즈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올해 12월까지 스마트폰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는 ‘모비데이터팩’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펼친다.

프로모션 대상은 1월25일부터 3월31일까지 SK텔레콤의 어린이 전용 휴대폰 요금제인 ‘ZEM 플랜 요금제(5G ZEM 플랜 2종, LTE ZEM 플랜 2종)’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다.

SK텔레콤은 이 밖에도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해 ‘ZEM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을 구입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피카츄 무드등, 디즈니 충전세트, 카카오 문구세트와 같은 특별한 새학기 선물(T기프트)을 추가 제공한다.

또 오는 3월 한 달 간 T멤버십 대표 제휴 할인 혜택인 ‘T데이’ 프로그램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혜택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설렘 가득한 새 출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ZEM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