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설맞이 '대형 윷놀이 이벤트' 전개
AK플라자, 설맞이 '대형 윷놀이 이벤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1.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과 협업
AK플라자와 제주항공 간 설맞이 대형 윷놀이 이벤트 모습.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와 제주항공 간 설맞이 대형 윷놀이 이벤트 모습.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계묘년(癸卯年)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AK플라자에 따르면, 앞서 14일 서울 마포구 AK플라자 홍대에서 제주항공과 함께 ‘승무원을 이겨라! 대형 윷놀이’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벤트에서는 제주항공 객실 승무원과 홍대를 찾은 고객들 간에 게임 맞대결이 펼쳐졌다. 승무원과의 윷놀이 대결을 통해 고객이 이기면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복주머니 속 경품은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 △AK플라자 상품권 △애경산업 화장품(AGE20’s 등) △제주항공 굿즈 등이다. 

이번 대형 윷놀이 이벤트는 설날 이틀 전인 20일 AK플라자 수원에서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AK플라자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AK플라자는 그룹 계열사인 제주항공과 손잡고 고객들을 위한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19가 한창인 지난 2021년에는 제주항공 객실 승무원이 직접 운영하는 기내식 카페 ‘여행의 행복을 맛보다’ 팝업스토어를 AK플라자 홍대, 분당에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