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설 명절 가족맞이는 한샘에서 준비하세요"
한샘 "설 명절 가족맞이는 한샘에서 준비하세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1.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행사 전개…최대 68% 할인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이블웨어 시리즈[이미지=한샘]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테이블웨어 시리즈[이미지=한샘]

한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다양한 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신년맞이 할인전은 이달 31일까지 생활용품관이 있는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포근한 패브릭 상품 모음도 준비했다. 편안한 숙면 베개 10여 품목과 담요, 방석 등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겨울 가장 인기 많았던 ‘프리미엄 구스 콜렉션’은 최대 67%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외에도 손님맞이에 필요한 홈슬리퍼, 스탠드 행거, 리클라이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소가구를 알찬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1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전개한다. 매달 한샘몰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진행되는 레드위크는 설을 맞아 더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명절 전 선물 배송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공간별 가구를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겨울 선물로 좋은 ‘소프트워싱 리버서블 자수 차렵이불’과 설 명절을 보내고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편한 ‘S.O.K 프레시 컬러스텐 밀폐용기 시리즈’ 등 명절맞춤 인기 상품을 각각 48%,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즉시할인쿠폰, 투게더쿠폰 등 다양한 쿠폰 모음도 매일 선착순으로 지원된다. 여기에 제휴카드사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첫 설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맞이에 꼭 필요한 홈 아이템들을 마련하고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즐겁고 풍성한 설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부분의 한샘디자인파크는 설 당일인 1월22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특히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하남 △스타필드고양 △스타필드안성 등 3개 매장은 설날 당일을 포함해 연휴기간 내내 영업한다. 또 울산점과 롯데동래점은 1월21일과 22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