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제2 임영웅은 누구?
‘미스터트롯2’ 제2 임영웅은 누구?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2.12.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터트롯2 캡쳐)
(사진=미스터트롯2 캡쳐)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트로트 전성시대로 이끈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미스터트롯2’로 돌아온 가운데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7일 방송‧연예계에 따르면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지난 22일 밤 10시 첫 방송에서 시청률 20.2%(전국 기준 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또다시 큰 화제를 뿌리고 있다.

특히 ‘네이버 인기 동영상’을 점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6일 오후 3시 기준, 장구의 신에서 가수를 꿈꾸는 박서진의 ‘붉은 입술’은 단숨에 동영상 조회수 162만 회를 넘어섰다.

그밖에 ‘히든 싱어’에서 미스트롯 진에 빛나는 송가인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해 큰 주목을 받은 13살 박성온이 부른 ‘어매’는 분당 최고시청률(최고의 1분 등극)을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80만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한편, 팬들과 시청자들은 제2 임영웅 찾기에 혈안이 된 모습이다. 각 SNS에는 첫 등장부터 주목받은 임영웅처럼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의 경연모습을 올리거나 우승할 가능성을 점치며 "박서진의 '붉은 입술을 듣는 순간 임영웅을 떠올렸다", "13살 임영웅이 탄생한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