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프로미캠핑월드 크리스마스 리뉴얼
DB손보, 프로미캠핑월드 크리스마스 리뉴얼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12.09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포토존 경품 이벤트
(이미지=DB손해보험)
(이미지=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메타버스로 캠핑과 안전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미캠핑월드'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리뉴얼하고 관련 이벤트도 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보험사 처음으로 메타버스에 개설한 안전 체험 가상공간 프로미캠핑월드는 오픈 2개월 만에 35만명 방문을 기록한 후 매월 약 1만명의 방문자가 찾고 있다. 12월 기준 누적 방문자 수는 약 50만명에 달한다.

실제 캠핑장을 메타 공간으로 연출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미캠핑월드가 이번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 선물 상자 등의 아이템을 배치해 다양한 겨울 캠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동굴 형태의 이색 캠핑 활동도 체험도 할 수 있다.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곳의 크리스마스 포토존 앞에서 인증 사진과 함께 이루고 싶은 소원을 자신의 제페토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갤럭시 z플립4(1명), 에어팟 프로(2명), 피자 세트(30명), 프라미스 다이어리(99명), CU상품권 5000원권(100명) 등이다.

프로미캠핑월드는 애플리케이션(앱) 스토어에서 제페토 앱을 다운받은 후 제페토 플랫폼에 '프로미 캠핑월드'를 검색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상공간 속에서 겨울 캠핑도 즐기고 안전 수칙까지 알 수 있어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캐릭터와 안전 콘텐츠 제작 경험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