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연애상담' 주제 LDF 라방 예고
롯데면세점, '연애상담' 주제 LDF 라방 예고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2.0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10시 '야밤夜면세' 진행…향수 최대 40% 할인
LDF LIVE(엘디에프 라이브)에서 진행될 닥터프렌즈 오진승 정신과의사와 함께 하는 연애 토크쇼 안내 배너[이미지=롯데면세점]
LDF LIVE(엘디에프 라이브)에서 진행될 닥터프렌즈 오진승 정신과의사와 함께 하는 연애 토크쇼 안내 배너[이미지=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8일 라이브 방송 채널 ‘LDF LIVE(엘디에프 라이브)’에서 연애 상담 토크쇼 ‘야밤愛면세’를 진행, 인기 향수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매주 목요일 LDF LIVE를 통해 화장품, 패션잡화, 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날 오후 10시에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쇼핑 재미를 제공하고자 연애 상담 토크쇼 형태로 ‘라방’을 진행한다. 토크쇼는 ‘술과 향기가 연애에 미치는 의학적 근거’라는 주제로 90만 유튜브 채널인 ‘닥터프렌즈’의 오진승 정신과 의사가 함께한다.

롯데면세점 소비자들의 생생한 연애 상담과 건강한 연애를 위한 정보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시그니엘 서울의 김지유 수석 바텐더도 출연해 칵테일 시연을 비롯해 데이트할 때 좋은 칵테일 추과 ‘홈텐딩(홈+바텐딩)’ 즐기는 방법 소개 등 볼거리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술과 향기’라는 토크쇼 주제에 맞춰 몽클레르, 불리, 트루동 등 인기 향수 상품을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듀어스 더블더블, 조니워커 등 인기 주류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롯데인터넷면세점의 주류 예약 서비스를 소개한다.

토크쇼 방송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2일까지 롯데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LDF LIVE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회차별 평균 시청자 수가 1만2000명에 육박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고객 호응에 힘입어 판매 상품 리스트를 확대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의 면세 쇼핑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