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MBTI 떡볶이'로 연말 대목 공략
두끼, 'MBTI 떡볶이'로 연말 대목 공략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2.0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겨냥…TMI소스·GO어묵 다양한 메뉴 선봬
두끼의 연말 프로모션 '맛잘알 모음.zip’ [사진=두끼]
두끼의 연말 프로모션 '맛잘알 모음.zip’ [사진=두끼]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연말 대목을 맞아 MZ세대를 겨냥해 MBTI(성격유형검사)를 활용한 떡을 선보이는 ‘맛잘알 모음.zip’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7일 두끼에 따르면, 앞서 6일부터 MZ세대 대표 성격 테스트인 MBTI를 표현할 수 있는 MBTI떡, 달콤칼칼한 TMI소스, 구운 어묵인 GO어묵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튀김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MBTI떡은 16가지 성격 유형을 만들 수 있는 알파벳 모양의 떡으로 자신의 MBTI를 조합해 먹는 즐거움을 강조했다. TMI소스는 기존 떡볶이 소스와 달리 투명도를 높인 투명 소스다. 치킨 육수를 바탕으로 달콤하지만 칼칼한 맛이 표현했다. GO어묵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동그란 모양의 구운 어묵으로 MBTI떡, TMI소스와 함께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두끼는 이와 함께 코로나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에서도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스페셜 튀김존을 운영한다. 기존 두끼 튀김에 CJ제일제당과 협업한 크리스피 스팸튀김, 맥앤치즈버킷 등 3종을 더한다. 또 CJ제일제당의 기술이 적용된 소보로 순살 치킨을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두끼 관계자는 “찐마라탕 소스에 이어 MBTI떡, TMI소스, GO어묵, 각종 튀김까지 MZ세대 감성을 자극할 만한 다양한 식재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