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장인’ 임영웅의 질주, ‘인생찬가’ 음원영상 1100만 건 넘어
‘감성장인’ 임영웅의 질주, ‘인생찬가’ 음원영상 1100만 건 넘어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2.12.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감성장인’ 임영웅의 끝없는 질주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이 부른 ‘인생찬가’ 음원 영상이 1100만 건을 넘어서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6일 방송·연예계에 따르면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해 5월2일 공개된 ‘인생찬가’ 음원 영상이 지난 5일 기준,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다.

최근 임영웅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휩쓸며 임영웅을 스타로 발돋움하게 해 준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종료 후에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라는 진기록을 세우는가 하면 가수 외에도 광고모델, 예능 출연, 배우 활동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무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에 수록된 ‘인생찬가’(윤명선 작사, 윤명선·해구 작곡, 해구·임미란 편곡)은 임영웅의 지나간 인생을 되돌아 보는 듯한 가사와 함께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맞물리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2022 마마 어워즈’에서 남자 가수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2022 멜론 뮤직 어워즈’에선 올해의 아티스트(대상), 올해의 앨범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톱10, 베스트 남자 솔로, 네티즌 인기상 등을 수상, 5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vietnam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