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 '그린슈머' 기획전 실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 '그린슈머' 기획전 실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2.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친화 트렌드 반영…픽업용기·런치박스 판매
글라스락 공식몰 ‘그린 슈머’ 기획전. [이미지=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 ‘그린슈머’ 기획전. [이미지=SGC솔루션]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소비자의 날을 기념하는 ‘그린슈머(GREEN CONSUME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그린슈머 기획전은 플라스틱·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소비하는 데 관심이 높은 최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글라스락 픽업용기 7종 풀세트’ △‘애착 런치박스 세트’ △‘클래식 화이트에디션 10종&뚜껑 세트’ 등 다양한 국내산 유리용기가 마련됐다.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음식 포장 주문 시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담아올 수 있는 픽업 전용 유리밀폐용기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자연 원료로 생산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유해물질 우려가 적다.

‘글라스락 런치박스’는 스푼과 포크가 탑재된 건강하고 간편한 내열강화유리 도시락 용기다. 용기가 두 칸으로 나뉘어 있어 두 가지 음식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고 내용물이 섞이지 않아 깔끔한 도시락 용기로 활용가치가 높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일상에서 환경을 위한 ‘착한 소비’를 실천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건강을 위한 의미있는 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