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최태성, '제62회 한능검 가답안' 유튜브서 공개
이투스 최태성, '제62회 한능검 가답안' 유튜브서 공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1.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한능검 후기 영상 콘테스트' 당첨자 공개 및 경품 증정
한능검 가답안 공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한능검 가답안 공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소속 최태성 강사는 내달 3일 열리는 제6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종료 직후 유튜브 채널에서 가답안을 30일 공개한다.

이번 제62회 한능검 가답안 공개 방송은 시험 당일인 12월 3일 시험 종료 직후 ‘최태성 1TV’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라이브 대화창을 통해 최 강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궁금했던 문제에 대해 해설을 요청할 수 있고 정답 확인 및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앞서 최 강사는 시험 전날 밤 8시부터 ‘한능검 전야제’를 통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주요 키워드를 짚어 준다. 최 강사의 ‘한능검 전야제’ 방송은 매회 다수의 문항을 적중시키며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 강의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한능검 합격자 발표 날인 12월 16일, 밤 10시에는 ‘한능검 쫑파티’를 열고 시험 결과 분석 및 합격자를 축하하는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나만의 합격 팁이나 별별한국사 교재 활용 방법 등을 담은 ‘2022년 한능검 후기 영상 콘테스트’ 당첨자와 함께 별님 응원 이벤트의 당첨자도 발표된다. 

이번 영상 콘테스트에 당선된 분들에게는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10만원권 등 수상자 별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한국사 및 한능검 분야 수강생 수 1위에 빛나는 최태성 강사의 한능검 도서 시리즈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 278만권 이상의 누적 판매 부수를 기록하며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서점 한능검 분야 베스트셀러 1위 도서를 기록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