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노인복지관, 2022년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남양주시노인복지관, 2022년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2.11.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노인복지관에서는 지난 28일 11시 The늘봄에서 사업성과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사업성과보고회는 한 해 동안 복지관 사업들에 대한 성과를 이용자,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11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지역사회에 바람직한 노인 여가문화를 공유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분위기를 다시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1부 기념식에서는 유공자 감사패 전달과, 사업보고, 활동영상을 통해 한해의 발자취를 공유하였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갈고닦았던 재능으로 기타, 마술, 난타반에서 공연발표로 진행되었다. 2부에서는 어르신들과 함께 어울려 장기자랑으로 흥겨운 시간을 보냈으며 행사장 로비에서는 미술반의 작품을 전시하는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 참여한 이모 어르신(남, 89세)은 "다함께 하는 이 자리가 그토록 그리웠다. 다시 함께하는 이 자리가 여러모로 뜻깊었다. 다시 활기찼던 과거의 그날로 돌아가기 위해 우리들도 노력해야 한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자리다"라고 전했다.

남양주시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에게 보다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를 영위토록 돕고, 새로운 신노년상을 제시하고 세대공감과 함께 존경 받는 선배시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한다는 방침이다.

wonyoung5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