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뚜레쥬르, 브랜드 앱 론칭…'충성고객' 혜택 강화
CJ 뚜레쥬르, 브랜드 앱 론칭…'충성고객' 혜택 강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1.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빌, 베이커리 멤버십 도입·온라인 서비스 편의 제고
뚜레쥬르 멤버십 앱.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멤버십 앱. [사진=CJ푸드빌]

대형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자체 멤버십과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을 갖춘 ‘뚜레쥬르 앱(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28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뚜레쥬르 앱은 브랜드 충성고객 혜택을 늘리고 배달, 픽업, 사전예약, 모바일 상품권 기능을 앱 하나로 통합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 

앱 론칭과 함께 새로 도입된 뚜레쥬르 자체 멤버십은 프렌즈, 패밀리, 마니아, VIP 등 4단계로 운영된다. 매년 상·하반기 결제 실적에 따라 등급이 산정된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혜택도 많다. 뚜쥬 프렌즈는 가입 즉시 3000원 할인쿠폰, 패밀리는 아메리카노 쿠폰, 마니아는 매달 2500원 할인쿠폰, VIP는 매달 생크림 식빵 쿠폰과 2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서비스 역시 뚜레쥬르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기본적인 배달, 픽업, 사전예약, 모바일 상품권, 프리퀀시 등은 물론 이벤트와 쿠폰, 매장 소식 등 맞춤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는 브랜드 앱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총 5000원 상당의 웰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브랜드 멤버십 유무가 주요하게 작용하는 베이커리 소비 특성을 고려해 자체 멤버십을 도입했다”며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뚜레쥬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CJ의 통합 멤버십 아이디로도 이용 가능하고 CJ ONE 포인트와 연동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