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키즈, 더현대 서울 팝업 운영…접점 확대
젝시믹스 키즈, 더현대 서울 팝업 운영…접점 확대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1.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 신규 소비자 유치 '1석2조' 기대
더현대 서울에서 다음 달 1일까지 운영되는 '젝시믹스 키즈' 팝업 매장[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더현대 서울에서 다음 달 1일까지 운영되는 '젝시믹스 키즈' 팝업 매장[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더현대 서울에 키즈라인 팝업 매장을 오픈하고 다음달 1일까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앞서 올해 9월 ‘젝시믹스 키즈’를 론칭한 후 지난달 NC 신구로점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단독 매장을 열고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젝시믹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더 현대 서울에서 차별화된 공간구성과 콘텐츠로 키즈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규 소비자 유치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복안이다.

이번 팝업 매장은 파스텔톤의 색상과 네온사인, 로고, 캐릭터 등을 활용해 젝시믹스 키즈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주력 제품인 걸즈 애슬레저(기능성 운동복)를 비롯해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젝시믹스 키즈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젝시믹스는 팝업 매장 방문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객들에게는 전 제품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된다. 또 룰렛 이벤트와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점퍼와 맨투맨 등도 선물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며 “부모세대가 된 MZ세대들을 위해 앞으로도 키즈라인에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