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숍] 11월 2주, 고객감사 프로모션…세라젬 외 4가지 가전
[가전숍] 11월 2주, 고객감사 프로모션…세라젬 외 4가지 가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1.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가전숍’은 신제품과 새 기술, 프로모션 등 IT·가전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담는다.

세라젬 11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이미지=세라젬]
세라젬 11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이미지=세라젬]

11월2주 ‘가전숍’은 가전의료기기 프로모션과 신형 가습기, 마우스, 캠코더의 출시정보를 소개한다. 세라젬은 효도선물, 이사, 지인추천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로지텍은 레드 색상의 신형 마우스를 선보였다. 쿠쿠전자는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를 출시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4K 캠코더 2종을 소개했다. LG전자는 신형 6인용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세라젬- 11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

세라젬은 11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 효도 선물, 이사, 지인 추천 고객 등에게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효도 선물로 척추 의료가전을 구매할 경우 30만원 할인, 경희보감 공옥보를 제공한다. 이사 소비자에게도 동일한 할인 혜택과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을 증정한다. 척추 의료가전을 제품을 보유한 지인 소개로 구매할 경우 30만원 할인 혜택을, 추천 고객에겐 경희보감 공옥보 또는 세라봇 화이트 제품을 제공한다. 기존 구매자의 제품 추가구매 시 30만원 할인해준다. 적용 모델은 세라젬 V6·V4, 디코어 씨러스, 파우제 M2 등이다.

로지텍 초경량 무슨 게이밍 마우스 'G PRO 슈퍼라이트X'.[사진=로지텍]
로지텍 초경량 무슨 게이밍 마우스 'G PRO 슈퍼라이트X'.[사진=로지텍]

◇로지텍-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 레드’ 출시

로지텍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의 레드 컬러 버전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G PRO X 슈퍼라이트는 무게 63그램(g)의 초경량 마우스다. 로지텍 LIGHTSPEED 무선 기술을 적용했고 마우스 바닥을 PTFE 소재로 구성했다. HERO 25K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DPI를 최대 2만5600까지 조절 가능하다. 로지텍 POWERPLAY와 호환돼 실시간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제품 제작에 재활용 레진을 활용해 탄소 중립 인증을 획득했다.

◇쿠쿠전자-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 출시

쿠쿠전자는 최근 ‘아이편한 가습기 타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높이 54.5cm의 타워 형태 디자인이다. 분무구 높여 더 넓고 멀리 분사한다. 수조 용량은 10리터(ℓ)로 한 번의 급수만으로 최대 28 시간 동안 작동한다. ‘스마트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지원하며 원하는 습도량도 40%, 50%, 60% 등 3가지 중 설정할 수 있다. 분무량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상부 급수식 구조로 작동 중에도 물을 보충할 수 있다. 수조와 모든 내부 부품들은 완전 분리해 세척 가능하다. 색상은 노블화이트, 스페이스그레이 2종이다.

파나소닉코리아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용 4K 디지털 캠코더.[사진=파나소닉]
파나소닉코리아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용 4K 디지털 캠코더.[사진=파나소닉]

◇파나소닉코리아- 프로·하이 아마추어용 4K 캠코더 2종 출시

파나소닉코리아는 하이엔드 캠코더 2종 ‘HC-X2’와 ‘HC-X20’을 최근 출시했다. 두 제품은 유효 화소수 1503만 화소의 1.0인치 MOS 센서를 탑재했다. 4K60p 10비트 기록에 대응하며 고압축의 HEVC 코덱에 대응한 10bit 200Mbps의 기록도 가능하다. FHD 120fps로 슬로 모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FHD ALL-Intra 촬영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모든 모드에서 광각 24.5mm, 망원 490mm(광학 20배 줌기능)까지 지원한다. 본체 경통부에 독립적인 3개의 수동 링(줌, 포커스, 조리개)을 장착했다. AF기능을 강화했고 UHD·FHD 모드에서도 5축 하이브리드 OIS와 전자식 손 떨림 보정 기능을 지원한다.

◇LG전자- 신형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출시

LG전자는 작은 주방에도 설치 가능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6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근 선보였다. 이 제품은 LG전자 창원공장에서 생산된다. 하단 듀얼 세척날개와 뒷면까지 3중으로 분사되는 3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를 세척한다. 내부 습기는 상단 배출구로 내보내면서 열풍건조로 세척 후 식기에 남은 습기를 말려준다. LG전자가 국내 전문 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등과 실험한 결과 이 제품의 고온살균 코스를 적용했을 때 황색포도상구균, 바실러스세레우스, 녹농균이 99.999% 제거됐다. 신제품엔 2단 분리형 선반이 적용됐다. 선반을 분리하면 큰 냄비와 프라이팬 수납도 가능하다. 색상은 LG 오브제컬렉션의 네이처 베이지 컬러로 먼저 선보이며, 카밍 맨해튼 미드나잇 컬러도 연내 출시한다.

jangsta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