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쿡] 11월 1주, 1인 가구 겨냥…코렐 세카 외 3가지 주방용품
[키친쿡] 11월 1주, 1인 가구 겨냥…코렐 세카 외 3가지 주방용품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0.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시대. <신아일보>는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게임’ 5대 분야를 선정, 매주 분야별 알찬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이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마련, △알림장 △가전숍 △키친쿡 △주차장 △PC방 타이틀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독자들을 찾아간다.
‘키친쿡’은 부엌에 다채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요리·주방용품 소식을 담는다.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화이트’ 인덕션. [사진=코렐브랜드]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화이트’ 인덕션. [사진=코렐브랜드]

11월1주 ‘키친쿡’은 1인 가구에게 최적화된 주방용품이다. 코렐 세카는 편리함을 강화한 ‘더 슬림 인덕션’으로, 테팔은 제품 하나에 세 가지 기능을 담은 ‘원픽냄비팬’으로, HC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개성을 더한 ‘플렉스팬’으로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강조했다.

◇코렐 세카- 프리스탠딩 타입 1구 인덕션…‘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화이트’

코렐 브랜드의 주방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는 1구 인덕션 신제품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화이트’를 출시했다. 1구 인덕션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화이트‘는 높이 4.5센치미터(㎝) 슬림하고 세련된 화이트 디자인을 갖췄다. 제품은 별도 설치 공사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실내 주방은 물론 야외에서도 보조 조리기구로 활용 가능하다.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화이트’는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방식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직접 터치’ 혹은 ‘슬라이딩 터치’ 방식을 통해 온도를 1∼8단계까지 조정할 수 있다. 특정 온도 도달 시 열이 유지되며 최대 90분 타이머 기능으로 정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테팔- MZ세대 취향 저격…‘원픽냄비팬’

테팔은 1인 가구·밀레니얼 세대의 요리 습관을 분석해 만든 ‘원픽냄비팬’을 선보인다. 제품은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의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았다. 전용 유리 뚜껑은 손잡이를 납작하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가 낮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주방 수납 공간이 좁은 오피스텔이나 원룸에 거주하는 1인 가구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해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했다. 제품은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 그린 △트러플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테팔 ‘원픽냄비팬’ [사진=테팔]
테팔 ‘원픽냄비팬’ [사진=테팔]

◇HC- 만능 프라이팬…‘플렉스팬’

HC(옛 해피콜) ‘플렉스팬’ 시리즈는 신제품 태스크포스팀(TFT)과 MZ세대 직원들로만 구성된 밀레니엄 팀이 의기투합해 출시한 야심작이다. ‘플렉스팬’은 프라이팬, 궁중팬, 한손 냄비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다용도 멀티팬으로 1인 가구부터 자취생, 사회초년생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내부는 슈퍼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인덕션 레인지를 포함해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HC ‘플렉스팬’ 시리즈는 △팬 외부에 파스텔 색상을 입힌 ‘플렉스팬 IH 롤리팝’ △제품 크기를 키운 ‘플렉스팬 IH 와이드’ △팬 안팎을 화사한 세라믹으로 코팅한 ‘플렉스팬 블랑 IH 와이드’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드롱기- 나만의 작은 홈카페…‘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드롱기는 작은 주방에서도 최상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는 드롱기가 제공하는 최상의 기술력을 적용해 원두 분쇄부터·도징·브루잉·온도 설정·우유 스팀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제품은 내장형 스탠다드 그라인더가 탑재돼 8가지로 세밀하게 커팅할 수 있다. 완벽한 커피 향과 풍미 발현을 위해 세 가지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원두 로스팅 정도에 따라 92도, 94도, 96도의 세 가지 온도 중 추출온도를 세팅하면 된다. 에스프레소, 롱블랙, 핫워터까지 취향에 맞게 추출할 수 있는 세 가지 원터치 메뉴도 지원한다.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사진=드롱기]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사진=드롱기]

[신아일보] 최지원 기자

frog@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