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차, 전시장 새 단장…10월 '르노베이션' 이벤트
르노차, 전시장 새 단장…10월 '르노베이션'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0.1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 이벤트 참여 시 네이버페이 최대 50만포인트 지급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SI가 적용된 광주갤러리대리점 전경.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SI가 적용된 광주갤러리대리점 전경.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RE_novation 르노코리아자동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명 변경 이후 전국 판매 전시장, AS 서비스점에 대해 이달 초 마무리한 새 SI(Shop Identity) 적용을 기념해 마련됐다.

르노차는 오는 30일까지 르노차 판매 전시장을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하고 퀴즈를 풀어 응모하면 참여자 중 5500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이중 3명을 추첨해 50만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또 10월 중 르노차 차량을 계약하고 11월까지 출고하는 구매자 중 총 30명을 추첨해 자사 순정 용품 쿠폰도 지급한다. 당첨자 3명에게는 150만원, 7명에게는 100만원, 20명에게는 30만원의 쿠폰이 증정된다.

새롭게 바뀐 르노차 전시장의 모습을 이벤트 지정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10만포인트, 50명에게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해시태그 바이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르노차는 새로운 디자인의 전시장을 선보이며 방문객이 전 차종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더욱 섬세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플래그십 매장 운영도 계획하고 있다. 현재 플래그십 매장으로 시범 운영 중인 광주갤러리대리점의 경우 소비자가 차량 출고 전 날씨에 상관없이 차량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인도 받을 수 있도록 실내 별도의 차량 출고 공간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한편 르노차는 지난 1일부터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사전계약을 진행 중이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지난 6일 기준 사전계약 대수가 4000대를 넘어서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RE_novation 르노코리아자동차’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RE_novation 르노코리아자동차’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르노코리아자동차]

[신아일보] 이성은 기자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