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다시 떠나는 일본 여행' 이벤트
하나카드, '다시 떠나는 일본 여행'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10.0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제·수수료 등 트래블로그 서비스 통해 혜택 제공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이용자를 위해 '다시 떠나는 일본 여행!'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일본의 무비자 입국과 개별 자유여행의 허용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해 일본 패키지 여행객과 개인 여행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하며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플랫폼 서비스 '트래블로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우선 하나투어에서 31일까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일본 여행 상품을 포함 전체 상품에 대해 70만·100만·1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10만·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 특화 서비스 플랫폼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함께 활용하면 일본 여행 시 수반되는 각종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트래블로그의 주요 서비스는 △USD·JPY·EUR·GBP의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 시 환전수수료 무료 △해외 가맹점 결제 시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국제 브랜드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 등이다.  

일본 현지 결제 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일본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하나투어 여행상품 결제 이용자는 결제금액의 10%, 미 결제 이용자는 결제금액의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또한 △다른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2%를 하나머니로 제공한다. 이외에 일본 스타벅스를 포함해 현지에서 10만·2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최대 2매까지 함께 지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엔화 약세에 따라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본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 할인과 함께 환전 등 해외여행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면제되는 트래블로그 서비스 혜택을 꼭 체험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갈 때 꼭 필요한 카드가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