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SSG닷컴 공식 입점... 온라인 판로 개척 본격화
윤선생, SSG닷컴 공식 입점... 온라인 판로 개척 본격화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0.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입점 기념, '윤선생 초통영' 최대 53% 할인
[사진=윤선생]
초통영 소개 이미지.[사진=윤선생]

윤선생은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SSG닷컴’에 공식 셀러로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윤선생은 2020년 9월 자사 온라인 학습몰 '윤선생On'을 론칭하고 지난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처 확대에 나섰다. 방문학습, 학원∙공부방 등 기존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해 자사 상품에 대한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SSG닷컴에서는 자사 엄마표 영어 및 온라인 학습 대표 상품인 ‘윤선생 초통영’과 ‘윤선생 스피킹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타깃으로 한 기초영어 학습 상품이다. 이 상품은 파닉스, 읽기, 말하기 등으로 구성돼 있어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공교육 영어에 대비할 수 있다.

윤선생 스피킹버스는 기초 말하기 역량을 80개의 핵심 표현을 통해 향상시킬 수 있는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이다. 사용자는 가상 공간의 마을들을 탐험, 다양한 원어민 캐릭터와 대화를 주고 받으면서 실생활에서 쓰이는 영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훈련할 수 있다. 스피킹버스 앱으로 학습하면 80개의 영어 말하기 핵심 표현과 1만3000여 개의 문장을 직접 훈련할 수 있다고 윤선생 측은 말했다. 해당 상품들은 SSG닷컴에서 ‘윤선생’으로 검색하거나 도서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다. 

윤선생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윤선생 초통영’, ‘윤선생 스피킹버스’ 패키지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누구 네모(NUGU nemo)’가 포함된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의 경우, 44%에서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의 학습 상품도 15% 추가 할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상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해외 유명 영어 원서 10권 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또는 윤선생O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번 SSG닷컴 입점을 통해 자사 엄마표 영어 및 온라인 학습 상품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SSG닷컴에서 진행될 윤선생만의 기획전과 고객 이벤트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