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KBS한국어 '2주 가산점 완성반' 강좌 운영
에듀윌, KBS한국어 '2주 가산점 완성반' 강좌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10.02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가산점 완성반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2주 가산점 완성반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취업 가산점 획득을 위한 KBS한국어능력 시험 대비 '2주 가산점 완성반' 강좌를 리뉴얼해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KBS한국어능력 자격증은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등 여러 취업 분야에 가산점 부여가 된다"라며 "하반기 취업 합격을 위해 2주 이내 실전 대비까지 할 수 있는 '2주 가산점 완성반'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 강좌는 2주 커리큘럼으로 빠른 학습 진행을 돕는다. 기본이론, 실전모의고사, 고득점특강 순으로 진행되며 수험생은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한권끝장 교재를 통해 단권화 학습할 수 있는 구성이다. 더불어 매 회차 시험 대비 출제 예상 포인트가 정리된 자료도 제공되며, 초시생도 기초특강(5강)으로 실전 대비할 수 있다.

부족한 학습 부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도 마련했다. 빈출 어휘, 어법이 정리된 '기출자료집'과 최신 기출 문제 해설특강이 있다. 또한, 실전 동형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실력 점검하면서 에듀윌 토익 베이직과 컴활 자격증 등의 특강으로 취업 스펙을 쌓아볼 수 있다.

원활한 수강 환경을 위해 1:1 PC 원격 진단 서비스도 지원되며, 전 강의 모두 모바일로 들어볼 수 있다. 궁금한 부분 또한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 교수진의 맞춤 학습 상담으로 해결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